CEO인사말

CEO인사말
쿨탑은 농수산물용 냉풍제습건조기, 산업용 저온제습건조기를 제조 및 연구개발 한는 업체입니다.
기존의 열풍방식의 단점인 고열로 인한 품질이 저하되거나 높은 에너지비용을 냉풍건조를 통해 상온의 온도에서 자연조건과 가장 가깝게 건조할 수 있는 기술을 쿨탑이 실현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냉동고추, 채소, 과일, 각종 수산물, 가공식품의 건조까지 폭 넓은 건조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품질향상과 에너지 절약을 통한 귀사의 제품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당사는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히터를 쓰지않는 건조시스템 개발 !
쿨탑은 기존의 건조시스템은 물론 히터를 사용하지 않고 건조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획기적인 초 절전형 기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건조공장, 건조장, 농가의 각종 농수산물 건조시 성능은 물론 유지비용을 최대한 절감함으로써, 건조사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드리며 잦은 A/S 비용과 설비의 불안정성을 해결하여, 보다 안정적인 유지관리 및 사업운영에 큰 역할을 할 것 입니다.

ESG 경영(친환경) 솔루션의 선두기업 쿨탑!
세계는 지금 자연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이에 쿨탑은 농수산물의 건조와 저장관련 분야에 20여년간의 현장 노하우로 집약된 기술들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높은 에너지효율과 탄소를 저감 할 수 있는 ESG 경영의 솔루션들을 연구개발 및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정부보조 지원 제품으로 책정되어 인증된 기술력 !
정부에서 시행하는 보조사업에 저희 쿨탑의 제품이 납품되어 기술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해 높은 에너지효율과 보다 질 좋은 건조물, 저장물들을 출하 할 수 있도록 쿨탑만의 냉풍건조와 저온저장의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비전개척!
쿨탑은 지속적인 테스트와 연구개발을 통해 각 농산물에 맞는 최상의 건조시스템과 저장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공신력있는 기관의 제품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쿨탑은 친환경 저탄소에 기반을 둔 농수산물 관련산업이 시대를 이끌어가는 블루오션 이라는 마인드를 지니고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기술과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쿨탑 직원일동 -

고객센터

문의
032-299-1900